Release Notes - Korean 1.1

Release Notes - Korean 1.1

Postby Ernie » Sun Apr 21, 2013 7:40 pm

Version 1.1 / 3.4
2013-04-22
--------------

기기간 동기화:
- 여러 대의 기기에서 자료를 동기화하고 공부를 끊김없이 할 수 있도록 드롭박스를 이용해서 자료를 보관하세요.
- 동기화 기능을 사용하려면, 환경설정>동기화 메뉴에서 설정하세요.

간격학습 업데이트:
- "일찍맞힘 대기시간 인수(Early Correct Factor)"가 새로 생겼습니다. " setting. 대기시간이 20일 이하인 카드만 골라 마감 일정을 조정하세요.
- "먼저복습 우선순위(Due Cards Priority)"가 새로 생겼습니다. 마감인 카드가 너무 많은 경우, 마감된 시점을 기준으로 오래된 단어부터 살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.
- 학습 도중에 "오늘 마감(Due Now)" 버튼을 사용해서 카드가 현 시점을 기준으로 마감되도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. 버튼은 카드 편집>통계 화면 안에 있습니다. (이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대기시간에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고, 일단 마감이 된 화면에서 다시 대기시간을 따로 조정할 수는 있습니다.)
- 마감 일자 미루기: 여러 단어장에 한꺼번에 적용 가능합니다. 공부를 일정 기간 쉬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됩니다. 편집> 단어장> 고급설정 메뉴에 있습니다.

기타 업데이트:
- 화면을 탭(Love to tap): 화면을 탭하여 카드에 답하는 이 옵션을 사용할 때 이제 요약화면에서도 다시 뒤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.
- 퀴즈렛(Quizlet): 더 큰 해상도 사진 지원
- 드롭박스로 카드 내보내기 효율 향상: 카드 내용은 변함 없고 미디어(사진/음성) 파일만 수정된 경우 미디어 파일만 내보내어 시간을 단축합니다.
- 음성지원(TTS): 유럽스페인어 추가
- 그리기 전체화면: 전체화면 그리기에서 화면 아래에 내비게이션 메뉴 공간 추가


iOS version will be released around May 1st (after Apple has approved it).
Ernie
Site Admin
 
Posts: 5009
Joined: Fri Oct 01, 2010 6:12 pm
Location: San Francisco / Taiwan

Return to FAQ



cron